삼전은 역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1,543 목록 댓글 5

오를때는 미친 망나니처럼 오르더니 내릴땐 간에 기별도 안가게 내리네요 ..엄청납니다. 무섭습니다진짜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비슷하게 내린거아닌가요? 8프로인데 하닉이 버텼죠 미국주식 괜찮은것같아서 주문넣었는데 금방 올라서 체결이 ㅜ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네?
    간에 기별도 안 가다니요?
    너무한거 아녜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평단얼마에 몇주인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날로 먹을라 하니 그렇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