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은 역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1,543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를때는 미친 망나니처럼 오르더니 내릴땐 간에 기별도 안가게 내리네요 ..엄청납니다. 무섭습니다진짜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비슷하게 내린거아닌가요? 8프로인데 하닉이 버텼죠 미국주식 괜찮은것같아서 주문넣었는데 금방 올라서 체결이 ㅜㅜ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네?간에 기별도 안 가다니요?너무한거 아녜요?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평단얼마에 몇주인가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날로 먹을라 하니 그렇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