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전자 혹시 완전 고점 40층에서 사신분들 여기 있으세요?
저입니다.ㅋㅋㅋ
비슷하게 40층에서 사신분들 있으시다면 어떻게 마인드컨트롤? 하세요?
그냥 묻어두실건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저라면적당히손절할듯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엘지 손해보고 팔았는데 엘지는 그냥 없는게 정신건강에 좋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엘지는 회장이 맘에 안듬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하하하... 묻어야지요.ㅠㅜ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저 32만에 산거 오늘 절반 손절하고 삼전샀어요.그치만 엘지도 이제 판이 달라진건 맞아요.관심속으로 들어왔고 사실 엔비디아와의 협력건도 완전 호재인것같아요.절반은 6월에 우량주들 많이 내려갈듯해서 현금 총알땜에 팔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