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얘기.엘지전자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573 목록 댓글 23

엘지전자 혹시 완전 고점 40층에서 사신분들 여기 있으세요?

저입니다.ㅋㅋㅋ

비슷하게 40층에서 사신분들 있으시다면 어떻게 마인드컨트롤? 하세요?

그냥 묻어두실건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저라면적당히손절할듯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엘지 손해보고 팔았는데 엘지는 그냥 없는게 정신건강에 좋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엘지는 회장이 맘에 안듬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하하하... 묻어야지요.ㅠ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저 32만에 산거 오늘 절반 손절하고 삼전샀어요.그치만 엘지도 이제 판이 달라진건 맞아요.관심속으로 들어왔고 사실 엔비디아와의 협력건도 완전 호재인것같아요.절반은 6월에 우량주들 많이 내려갈듯해서 현금 총알땜에 팔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