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린이) 물타기 해서 평단 낮추는거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353 목록 댓글 8

그동안 하닉 안 사고 뭐하다고 지난주에 사서는.ㅠㅠ

지난주에 220에 한주를 처음 샀었는데 금요일에 많이 떨어지길래 나름 물타기(?) 한다고 208에 사서

지금 2주가 되었고 평단이 215만원쯤 되요

이번주 많이 떨어진다고 해서 한두주를 더 사서 낮추고 싶은데

 

이렇게 떨어질때마다 한주씩 더 사서 평단을 낮추는게 나한테 이익인지(ex, 210, 200,195 등등 이런식으로)

아니면 더이상 사지 말고 내년이라도 220쯤 되었을때 이익을 보고 파는게 나한테 이익인지

판단이 안 서네요~~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저랑 완전 똑같네요
    목욜에 220
    금욜에 210
    두주있어요ㅠ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여유돈 있으면 떨어질때마다 추가하세요
    하이닉스는 모을만하다고 생각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하이닉스는 비싸서 평단 줄이기도 힘드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2222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결과는 같은거져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