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하닉 안 사고 뭐하다고 지난주에 사서는.ㅠㅠ
지난주에 220에 한주를 처음 샀었는데 금요일에 많이 떨어지길래 나름 물타기(?) 한다고 208에 사서
지금 2주가 되었고 평단이 215만원쯤 되요
이번주 많이 떨어진다고 해서 한두주를 더 사서 낮추고 싶은데
이렇게 떨어질때마다 한주씩 더 사서 평단을 낮추는게 나한테 이익인지(ex, 210, 200,195 등등 이런식으로)
아니면 더이상 사지 말고 내년이라도 220쯤 되었을때 이익을 보고 파는게 나한테 이익인지
판단이 안 서네요~~ㅜㅜ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