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11만원에 매수한 30주중 2주를 295000에 팔고 네이버 2주를 매수했어요
네이버 2주라도 사려고 삼성을 매도한건데
조금이라도 오르면 좋겠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주린이한테 고수 냄새가 300프로 묵고 파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매수하고 그냥 있다보니 매도타이밍도 못잡고 갖고만 온거고, 네이버는 뉴스에 오르내리니 한주라도 사고싶어서 아침에 소심하게 맞바꾼건데 후회없기를 바래요 제발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나 예전에 11만에 삼전 샀다니 여기 사람들 고점이라고 난리치던 기억이 나네요.
글과 상관없지만.
님은 잘 버텼네요ㅋ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네이버 올라요
잘 사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