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 숏폼?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574 목록 댓글 6

이런거 자꾸 뜨고 미치겠네요
주식때문에도 열받는데 카톡보다 더 열받음
네이버는 쿠팡광고 자꾸 떠서 짜증나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엥 저 이거 안보는데
    왜 자동으로 떠있는건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아.... 싫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이런거 있는지도 몰랐네요
    유튜브 쇼츠같은건가요,?
    신기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주식때문에 오픈챗방 들어가있는데 한번씩 오픈방 들어갈때 숏으로 넘겨져있어서 짜증낳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카톡 아직 업뎃 안했는데...다행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