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거 자꾸 뜨고 미치겠네요
주식때문에도 열받는데 카톡보다 더 열받음
네이버는 쿠팡광고 자꾸 떠서 짜증나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엥 저 이거 안보는데
왜 자동으로 떠있는건지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아.... 싫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이런거 있는지도 몰랐네요
유튜브 쇼츠같은건가요,?
신기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주식때문에 오픈챗방 들어가있는데 한번씩 오픈방 들어갈때 숏으로 넘겨져있어서 짜증낳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카톡 아직 업뎃 안했는데...다행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