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먼저 얘기하는게나을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389 목록 댓글 14

심사승진이있고 자동승진이있는데

이번에 자동으로될것같아요.

저만 소수직렬이라 사무실내에서 혼자 다른 이방인같거든요.

근데 자동진급은 약간 급여오르듯 대단한거아닌분위기라

떠들썩하게하진않거든요.

근데 공문도 저희부서오는게 아니어서

제가 얘기안함 아무도몰라요ㅠㅠ신기하게 인사팀이랑 급여팀만알게되는구조ㅠ

그래도 먼저  얘기해야하겠죠? 왠지 화분이나 꽂달라는거냐할것같나요 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2222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333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4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굳이요~먼가 달라지는것도 아니고 있다봄 자연스레 말할 날이 오겠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저희는 심사승진이든 자동승진이든
    승진하면 부서에 커피쏘면서 말해요
    공문이 오긴하는데 어쨌든
    승진자가 커피쏘고, 사람들은 커피 얻어마시믄서 축하 한마디씩 하고ㅎ
    사람들끼리 이러믄서 이야기하는거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