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그대로 어디가 더 나은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뭔 무조건 연대야
그건 니생각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연고대도 취업 어떤가요? 아는분 연고대 나와서 9급 공무원하더라구요 성적도 탑이었다고 하던데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성향차이요
전 연대가 좋은데 울아들은 고대가 좋다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서울아이들은 연대가 더 많은것 같다던데요.(연고전때 고대랑 만나보면 거긴 지방애들이 많더라고 하던데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연대건 고대건 다부럽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