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과 경영학과의 경우 연대vs고대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191 목록 댓글 22

제목 그대로 어디가 더 나은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뭔 무조건 연대야
    그건 니생각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연고대도 취업 어떤가요? 아는분 연고대 나와서 9급 공무원하더라구요 성적도 탑이었다고 하던데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성향차이요
    전 연대가 좋은데 울아들은 고대가 좋다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서울아이들은 연대가 더 많은것 같다던데요.(연고전때 고대랑 만나보면 거긴 지방애들이 많더라고 하던데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연대건 고대건 다부럽네요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