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소주or막걸리드시는분 계신가요
저는 알바밤늦게 끝나고 한병씩 깝니다 안마실때도있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그러고도 간이 말짱했는데 것도 한도가 50까지 인지 50살 딱 넘고 폐경되니까 고지혈증에 간치수 팍 올라서 강제 음주요. 엉엉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거의 매일먹어요
힘들어서 ㅠ
맥주한캔 막걸리반병 소주반병정도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500캔맥 두개씩 일주일에 다섯번정도 마셔요
여름엔 매일 마실때도 있고 주말엔 세개나 네개씩 마실때도 있고..
평생 살찐적 없는데 51넘으니 살찌기 시작해서 술을 줄일까 생각중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술 안먹으면 살 확 빠져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알콜중독. 나이들수록 술마시는거 참 추해보여요. 맨정신으로 단정하게 삽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