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소주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329 목록 댓글 30

매일. 소주or막걸리드시는분 계신가요

저는 알바밤늦게 끝나고 한병씩 깝니다 안마실때도있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그러고도 간이 말짱했는데 것도 한도가 50까지 인지 50살 딱 넘고 폐경되니까 고지혈증에 간치수 팍 올라서 강제 음주요. 엉엉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거의 매일먹어요
    힘들어서 ㅠ
    맥주한캔 막걸리반병 소주반병정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500캔맥 두개씩 일주일에 다섯번정도 마셔요
    여름엔 매일 마실때도 있고 주말엔 세개나 네개씩 마실때도 있고..
    평생 살찐적 없는데 51넘으니 살찌기 시작해서 술을 줄일까 생각중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술 안먹으면 살 확 빠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알콜중독. 나이들수록 술마시는거 참 추해보여요. 맨정신으로 단정하게 삽시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