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 타는거 어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211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가항공사 중에 티웨이 타는거 어떤가요?대만 가려는데 10만원 이상 싸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기름냄새는 왜나는걸까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저도 고민하다 진에어 탓는데 앞자리 돈내고 타서 그런가 앞사람 머리 빼곡히 덜보여서 좋았어요ㅎ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괜찮았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2시간 정도야 쌉가능 ~가서 맛난거 먹는게 낫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좋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