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 타는거 어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211 목록 댓글 12

저가항공사 중에 티웨이 타는거 어떤가요?

대만 가려는데 10만원 이상 싸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기름냄새는 왜나는걸까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저도 고민하다 진에어 탓는데 앞자리 돈내고 타서 그런가 앞사람 머리 빼곡히 덜보여서 좋았어요ㅎ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괜찮았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2시간 정도야 쌉가능 ~
    가서 맛난거 먹는게 낫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좋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