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교육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503 목록 댓글 24

거기서 촉법소년에피 있잖아요
애들이 14살인데..(물론 14살이 연기할 수준이 아님)
배우들이 너무 삼십후반 비주얼이라 엄마엄마 할때 웃겨요 ㅋㅋㅋ
조금 동안으로 뽑지
근데. 얄미운연기를 잘해서 통과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어디서 저렇게 연기 잘하는 배우들을 골라왔는지.. 전 그냥 애가 많이 노안이네 하면서 봤어요ㅋㅋ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중,고딩들이 넘 늙었어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인정..이건 고딩이아님..ㅎㅎ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너무 연기잘해서 거슬리진 않더라구요
    진짜진짜 다들 진상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어우 소현여고에 저보다 더 삭은 아줌마 있던데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