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정선거라 우기시는분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428 목록 댓글 51

제발 제발

 

선거 참관인이라도 되어서 이야기하세요..

 

부정선거 할래야 할 수도 없습니다.

 

부실선거지요..

 

부실선거와 부정선거는 다릅니다.

 

확실한 부실선거고 

이참에 선관위 직원들 각성했음좋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저도 선거투표사무원 햇어요 부실선거 ㅇ 부정선거 x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저도 선거투표사무원 햇어요 부실선거 x부정선거 0
    부실? 전국 찐보수지지 동네만
    이런 조작직 작업이라니
    보수동네만 부정선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내말이요~ ㅎㅎ 부정선거 말도 안되는데 유튜브들 보고 아주 난리도 아님
    또 조작질은 어찌나 잘하는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엥 사전투표로 얼마든지 가능하겠던데요 우체국으로 이동하고 난리더만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그리고 전라도쪽 여러곳에서 사전투표수가 똑같던데 어떻게 설명하실래요 ㅋㅋ 부정선거도 이렇게 대충하다니 국민은 바보가 아닙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