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제발
선거 참관인이라도 되어서 이야기하세요..
부정선거 할래야 할 수도 없습니다.
부실선거지요..
부실선거와 부정선거는 다릅니다.
확실한 부실선거고
이참에 선관위 직원들 각성했음좋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저도 선거투표사무원 햇어요 부실선거 ㅇ 부정선거 x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저도 선거투표사무원 햇어요 부실선거 x부정선거 0
부실? 전국 찐보수지지 동네만
이런 조작직 작업이라니
보수동네만 부정선거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내말이요~ ㅎㅎ 부정선거 말도 안되는데 유튜브들 보고 아주 난리도 아님
또 조작질은 어찌나 잘하는지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엥 사전투표로 얼마든지 가능하겠던데요 우체국으로 이동하고 난리더만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그리고 전라도쪽 여러곳에서 사전투표수가 똑같던데 어떻게 설명하실래요 ㅋㅋ 부정선거도 이렇게 대충하다니 국민은 바보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