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바람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426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왜케 불어요 추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추워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아.저도 서울인데 밖은 어떨지 모르지만 집안에는 바람 1도 안 들어오는데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네 추워요전북 군산도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저도추워서문닫았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경기광주 여기도 시원하다이젠 춥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