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명언 ㅠ 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533 목록 댓글 2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코메디가 따로 없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ㅋㅋ 진짜 신박하다. 하다하다 안되니 빨갱이 타령. 대단해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222222ㅋㅋㅋㅋ틀딱 정신병자들이 돌아다니나봐요. 초등학생 때 이승복의 ”공산당이 싫어“ 데자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아이구 지겨워
    그렇게 지켜낸 민주주의를
    씨벌 계엄령 한다고 염병하는 것들을 도로
    뽑아주는 것들이 이런글을 또 싸지른다
    양심도없고 뇌도없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그떼 윤가 계멈령 성공 했어야 이런 소리 못할려는지..... 무식하면 용감하다더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