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사위원장 누가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202 목록 댓글 8

왠지 정청래가 야당 넘겨줄꺼같은 느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서영교님이 위원장 된거아닌가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임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정청래는 안넘겨줍니다
    김민석이 되면 넘겨줄수도.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22 정청래가 법사위원장을 잘해서 당원들한데 얻은 점수가 얼만데. 그만큼 그자리가 중요한걸 알아서 함부로 아무한데 안넘겨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맞아요
    정청은 절대 안넘김
    다른 사람이 넘길수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