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짧고 가려먹는 중등,초등 뭘먹일까요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196 목록 댓글 38

맨날 고민이에요.

고기도 비계있음 못먹으니 그나마 소고기 안심만ㅠ

부채살도 안되고..삼겹살도 안되고

등갈비요리 잘하는데 것도 안되고

 

잡채용 돼지살코기 사다 길게 튀겨주고

감자튀김

꽃게살 된장국

가끔 김밥먹어주면 주고

시판 사골

스파게티

스팸참치김치찌개

콩나물

부추전

초밥도 달걀,묵은지초밥,오이크래미초밥만 만들어주면 먹고

ㅡ그나마 둘째는 새우데쳐서 올려주면 먹고ㅡ

흔들도시락ㅡ멸치,김자반,김치,비엔나달걀부쳐주고

계란밥

닭백숙

닭안심양념조림

이런거 돌려가며 먹는데요.

 

오므라이스도 이제안먹고ㅜ

잡채도 싫어하고

짜장면도 싫어하고

치킨도 기름지네. 어쩌네ㅠ

 

친구들도 안만나고 집에서 쉬는게 최고라니 집밥만하다 아니 고민하다

쓰러질것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큰애가 입이 드럽게 짧아 키가 작아요
    성장주사도 맞고있는데
    저체중이라 효과도 크지않고
    음료수도 물외는 안마시고
    비위가 약한거 같아요
    라면은좋아해서
    그거라도 매일먹어서 살찌라 하고있네요
    살이쪄야 주사효과도 오르거든요.
    아빠가 164는 안비밀ㅎ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아 저희애도 비위가 약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입짧은 애들 안키워본 맘들이 댓글 많이 썼네요.
    애한테 맞춰줘서 그런다는 둥...에휴.
    울애도 고기류는 거의 안먹어요.
    닭고기도 가슴살만 먹고 그것도 고기류는 별로 안좋아해요.
    삼겹살은 물론 안먹구요.
    그냥 시판 냉동 용가리치킨 같은 것만 먹고.
    김치도 파는 김치..비비고 김치 같은거 좋아하고
    주로 마트서 파는 음식들 좋아해요. 스파게티. 피자. 냉동 피자..
    우동..
    집에서 해주는건 그냥 억지로 먹네요.
    대학생 되었는데 친구들하고 같이 먹다보니 어쩔 수 없이 고기도 조금 먹는거 같긴한데.
    저는 주로 집에서 주먹밥 해주고 볶음밥 같은거 해줬어요.
    힘드시겠네요 .
    근데 어쩔수 없어요 남편이랑 똑같은데 50 넘어서도 까탈스럽게 구는거 보니
    나이 들어도 입맛은 여전한거 같아서 힘드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그쵸. 어거지로 먹이는건지 모르겠지만..싫어하는 음식을 먹는게 맞나싶네요.

    저도 얼른 컸음 싶어요.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우리집에도 중1 아들이 그래요.
    소불고기, 제육볶음 등 양념된 고기 싫어하고 생고기도 소갈비살은 느끼하다고 싫어해요.
    돈까스, 핫도그 다 싫어하고 치킨도 다리만 먹고 땡.
    그나마 피자는 좀 먹어요.
    작고 마르고 ㅠ.ㅠ
    그나마 과일을 잘 먹어서 잔병치레는 안 하는 것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