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친거 부친거 다 그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안맞나보네요
먹지마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무슨 성분이 가스를 차게 한다는데 뭐였더라ㅜ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콩이 포드맵 높더라구요 저도 콩 좋아하는데 과민성대장증후군 심해서 안먹어요 ㅜㅜ 그나마 두부는 삶을때 가스가 많이 날아가서 포드맵 제일 낮아서 먹고 그냥 콩이랑 청국장이 포드맵 엄청 높아서 그건 안먹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알러지일수도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식물성단백질 어쩌구하는데 콩성분이 몸에 그닥좋은음식같지는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