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부요리만 먹으면 왜 명치가아플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177 목록 댓글 8

데친거 부친거 다 그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안맞나보네요
    먹지마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무슨 성분이 가스를 차게 한다는데 뭐였더라ㅜ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콩이 포드맵 높더라구요 저도 콩 좋아하는데 과민성대장증후군 심해서 안먹어요 ㅜㅜ 그나마 두부는 삶을때 가스가 많이 날아가서 포드맵 제일 낮아서 먹고 그냥 콩이랑 청국장이 포드맵 엄청 높아서 그건 안먹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알러지일수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식물성단백질 어쩌구하는데 콩성분이 몸에 그닥좋은음식같지는않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