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변비로 임산부배처럼 나오는데요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238 목록 댓글 16

이게 살이 되나봐요
아랫배가 툭튀에 윗배까지 .
없던변비 생겼는데 어찌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님 혹시 섬유질 과한 거 먹었어요? 저 대장증후군 있는데 더덕 많이 먹고 장폐색되는건가 걱정할 정도였어요 ㅜㅜ 진짜 미치는줄.. 그 뒤론 심지 많고 섬유질 많은 거 안먹어요.. 상추나 양상추 그런건 괜찮은데 심 있는 것들은 장에서 연동운동이 잘 안되는거같더라구요. 일반인들은 괜찮은데 장 안좋은 사람이나 안좋은 상태일땐 그럴수도.. 유산균 안드시면 메디타민 한번 드셔보세요. 저 장 엄청 예민해서 유산균 안맞는거먹음 또 화장실 못가고 그래서 이거저거 먹어봤는데 메디타민은 효과있어요. 먹고 한 1주일은 설사할수도.. 유해균이랑 유익균이 싸우는 기간이라 자리잡기까진 가스도 차고 설사도 하더라구여. 암튼 화장실 못가면 너무 힘들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쿠팡에서 알로에 센스정 추천해요.
    오랫동안 변비에다 배가 가스차서 부풀기도 해서 이것저것 시도해도 소용없다가 우연히 쿠팡에서 올해 초에 변비 검색하다 먹어보고 지금까지 계속 효과보고 있어요.
    친정 부모님도 변비약 드실정도인데 사드렸더니 화장실 잘 가신다고 하세요.
    비싼 유산균도 소용없었는데 알로에 센스정이 저는 잘 맞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공복에 블루베리 300g이상 먹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저도 아침마다 잘 가다 어느날부터 3일에 한번 가는데 그것도 시원하게 못보는경우가 많아요. 좋다는거 다 먹어봐도 그때뿐이구요. 전 몇일못가면 전날 저녁에 생다시마 엄청 먹어요 그럼 다음날 화장실 갑니다. 생다시마 드셔보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생다시마를 그냥 먹어요?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