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계 미국인인데 삼성 하이닉스 기술력빼서
대만에 주는건아니겠죠 tsmc에
ㅎ
중국은 대만
노리고있고
미국도 대만은 포기안할거같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ㅈㄴㄷ 울 나라가 독보적이라던데요 못 따라한다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TSMC는 파운드리 사업 1위이고
하이닉스 삼성은 메모리반도체 1 2위 잖아요
분야가 달라요
TSMC가 메모리반도체 사업까지 진출할 가능성은 거의 없을걸요
삼성도 파운드리사업을 하고 세계 2위지만 1위인 tsmc랑은 차이가 많이나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ㅈㄴㄷ
대만이 1위에요
1위 2위 갭차이가 많이나요
그래서 그거 따라 잡을려고 재투자 해야 하는데
삼성 ㄴㅈ 머지리들 돈내놓으라고 디랄ㅈ랄 ᆢ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메모리는 삼성이 1위에요
그중 HBM은 하이닉스가 앞서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근데 뭣때매 저렇게 쇼를 부리는걸까요
원래가 관종같아요
뭐가 아쉬울 것도 없는 것같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