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교육 후기(줄거리 스포 없음)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875 목록 댓글 10

학생들 가족이 완전 닮았어요.

캐스팅 대박.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ㅋㅋㅋㅋ저 그장면 최애.
    최고로 시원하고 착착 감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애들 도박편에서도 불꽃사다구 날리는데 완전 쫙쫙붙어요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저도요 속이시원함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너무 재밌어요 실제로도 그런곳이 있었으면..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조연들 연기가 다 너무 잘해서 좋았어요.
    진짜 캐스팅너무잘한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