핏플랍 신었는데
만보이상 걸으면 다음날 발 질질 끌고 다닐정도로
다리가 아파요 ㅜㅜ
쿠션감 좋고 약간 굽도 있고 오래 걸어도 편한
샌들 추천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ㅈㄴㄷ. 저는 테바 보다는 핏플랍이 훨씬 편했어요. 특히 발바닥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핏플랍얘기할랬는데... 만보이상은 샌들신고 걸으면 다아플듯요
스케쳐스는 괜찮으려나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그죠 오래 걸으면 뭘 신어도 아플까봐 그냥 운동화를 신는게 나을까 어쩔까 고민이에요 스케쳐스는 괜찮다니 사볼까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전 코닥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코닥도 검색해볼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