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의 500나왔거든요ㅠ
지금껏 돈생기면 아이들먼저였고
이번에 국내여행가려고 800정도모아놓은게있어서
치과치료한다하니
남편이 그래라해놓고는 기분안좋은 티내네요..
제 금있는데 금팔아서 해야할지..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반은 그걸로 하고 반은 여행비로 쓰고
금도 좀 팔아서 치료하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치과는 빨리 갈수록 쌈 ㅜㅜ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이를 3개나 뽑을 정도로 심해요? 다른 곳은 상담해보았나요. 콜라겐도 함량 높은 것으로 꾸준히 드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한군데만 가보신거아니죠?
임플란트는 특히 신중하게하세요.
저희지역 무조건 임플란트 권하는 치과있는데
하필 남편이 거기다녀와서
생니를 뽑고 임플란트를 한다는거예요.
혹시몰라서 다른치과가보니 간단히 끝나는거라고 7만원주고 끝났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우리 남편도 임플란트며 뭐며 해서 600들었는데 저는 그지경이 되도록 치과 안간걸 뭐라고 했지 그 돈들여서 치과 가는걸 뭐라하지는 않았어요. 지금이라도 치과 가서 치료 받으니 다행이라고 열심히 다니라고 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