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있는 일을 해요
집에와서 종아리쪽 뭉치는거
푸는 좋은 방법 없을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얼마에 사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선물받았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저 한쪽 종아리가 자꾸 쥐나고 바닥앉을때 땡기고 그랬는데 종아리압박밴드 며칠 하니까 자다가 아픈게 없어졌어여 공기압마사지는 하나도 도움 안됬어여 저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저 그냥 풀리오 허벅지까지 되는거 써요
훨씬 나아요 암것도 안하는것보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풀리오 종아리뿐아니라 허벅지까지 마사지되는거 있어요. 손마사지기. 발마사지기도 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