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은 나이들수록 착해질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382 목록 댓글 24

대다수 사람들이 나이먹어가면서
더 성숙한 인격이 되고 더 마음도 넓어지고
착해지는 사람들이 대부분일까요?
그래서 안그런 소수를 우리가 욕하는걸까요?
전 어릴때가 스스로가 더 착했던거 같아요ㅜㅜ
점점 사람 치이는 것도 싫고
거슬리는 사람도 많고 마음도 팍팍해지거든요
제가 못된거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나이들수록 스스로 갈고 닦고 배우고 훈련하고 익혀서 계속해서 다듬어 나가는거라고 생각해요 이제 나이들었으니 남의 눈치 볼 필요있나 생각하는 사람도 있을꺼고, 사회적으로 어느정도 완장차는 위치에 있다고해서 자기 멋대로 구는 사람도 있겠지만 그와중에 인품좋은 사람들은 절제도 잘하는구나해서 더 대단한 내공이 있어보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여기만봐도 20년지켜보니 그러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오 제가 딱 그 기로에 선걸 요새 느껴요
    마트 계산대 줄서는게 조급하면서 싫고
    급하게 약국들어가서 주위 상황 안보고
    약달라고하고요
    이 시점에서 맘 다잡고 행동 말 바로해야겠다고
    반성했어요
    나이드신분들 매너좋으시고 그런분들은
    타고나신것도 있겠지만 노력도 하신분들일듯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저는 나이들수록 계산적이 되가고 가슴이 차가워지는거같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저도 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