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솔 돌싱28기 영수 회사 파산했대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1,161 목록 댓글 10

https://naver.me/52a0U4VP

아니 엄청 돈많은 것처럼 나대지 않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거래처 사장이 저런 타입이면 계약하고 싶겠냐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하이닉스 다녔음 지금쯤 줄설텐데...결정사 시장에서 떠오르는 다크호스라고...하닉 다니는 사내커플 선호한다는..둘이 성과급만 합쳐도 아파트를 사는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이야기 영수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쟤는 뭘 해도 안될듯..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역시 입만 산것들이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