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솔 돌싱28기 영수 회사 파산했대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1,161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naver.me/52a0U4VP‘나솔’ 돌싱 28기 영수, 70억 투자 회사 파산…‘하이닉스 그만두고 차렸는데’여기를 눌러 링크를 확인하세요m.entertain.naver.com아니 엄청 돈많은 것처럼 나대지 않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거래처 사장이 저런 타입이면 계약하고 싶겠냐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하이닉스 다녔음 지금쯤 줄설텐데...결정사 시장에서 떠오르는 다크호스라고...하닉 다니는 사내커플 선호한다는..둘이 성과급만 합쳐도 아파트를 사는데;;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이야기 영수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쟤는 뭘 해도 안될듯..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역시 입만 산것들이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