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침에 산 샌드위치 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355 목록 댓글 6

아침 7시에 카페에서 즉석에서 만들어준 샌드위치.
햄이랑 계란 삶은거 슬라이스. 양상추. 토마토 들었어요
반만 먹고 반은 바로 냉장고에 넣어뒀는데
저녁에 먹으려던걸 까먹었어요.
안먹고 퇴근함ㅠ
낼 아침 7시~7시반에 먹어도 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입 대고 먹은거 아님 괜찮아요 냉장고에 있으면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다들 감사합니다 ㅎ
    저 샌디치 집이 맛있는데
    비싸고 양이 많아서ㅠ
    반만 팔면 좋겠는데ㅋㅋㅋ
    낼 아침에 먹어야겠어요ㅎ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트레이더스 샌드위치 유통기한이 3~4일이예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네 먹어도 돼죠 저도 어제 산거 오늘 먹을까 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