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7시에 카페에서 즉석에서 만들어준 샌드위치.
햄이랑 계란 삶은거 슬라이스. 양상추. 토마토 들었어요
반만 먹고 반은 바로 냉장고에 넣어뒀는데
저녁에 먹으려던걸 까먹었어요.
안먹고 퇴근함ㅠ
낼 아침 7시~7시반에 먹어도 될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입 대고 먹은거 아님 괜찮아요 냉장고에 있으면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다들 감사합니다 ㅎ
저 샌디치 집이 맛있는데
비싸고 양이 많아서ㅠ
반만 팔면 좋겠는데ㅋㅋㅋ
낼 아침에 먹어야겠어요ㅎ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트레이더스 샌드위치 유통기한이 3~4일이예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네 먹어도 돼죠 저도 어제 산거 오늘 먹을까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