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은 삼성?엘지? 이사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246 목록 댓글 29

지금 삼성 행사하긴한데요.

20프로 돌려준다?

엘지는 카드행사하고요

 

뭐가 좋을지 고민이네요

식세기는 삼성이 관리가 더 수월하고

스타일러와 에어드레서 비교해보면 스타일러가 더 낫고

 

김냉이랑 인덕션 티비는 모르겠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저는 삼성. 가격도 싸지만 서비스도 잘되니요.
    엄마집 비싸게 주고 엘지 샀는데 2년지나니 고장나 수리비가 너무비싸 결국 새로 샀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삼성 결혼초부터 쭉욱 삼성만 구매 디자인도 더 좋고 as 가 훨 나아서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에어컨은 엘지
    티비는 삼성
    최근에 새로 샀어요
    근데 두회사 다 십오년 넘게 써도
    고장한번 안났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저는 엘지랑 궁합이 안 맞는듯요.
    세탁기 사자마자 버튼 고장, 건조기 자동세척
    된다 해서 샀는데 리콜 들어갔고...이후 티비 냉장고 에어컨 삼성으로 샀는데
    만족합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가전은 무조건 엘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