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삼성 행사하긴한데요.
20프로 돌려준다?
엘지는 카드행사하고요
뭐가 좋을지 고민이네요
식세기는 삼성이 관리가 더 수월하고
스타일러와 에어드레서 비교해보면 스타일러가 더 낫고
김냉이랑 인덕션 티비는 모르겠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저는 삼성. 가격도 싸지만 서비스도 잘되니요.
엄마집 비싸게 주고 엘지 샀는데 2년지나니 고장나 수리비가 너무비싸 결국 새로 샀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삼성 결혼초부터 쭉욱 삼성만 구매 디자인도 더 좋고 as 가 훨 나아서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에어컨은 엘지
티비는 삼성
최근에 새로 샀어요
근데 두회사 다 십오년 넘게 써도
고장한번 안났음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저는 엘지랑 궁합이 안 맞는듯요.
세탁기 사자마자 버튼 고장, 건조기 자동세척
된다 해서 샀는데 리콜 들어갔고...이후 티비 냉장고 에어컨 삼성으로 샀는데
만족합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가전은 무조건 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