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2030들은 민주당한테 수혜받은 게 하나도 없어 보수로 변했나봐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363 목록 댓글 50

서울 집값 문제 등 현실에 눈을 뜬듯
특히 여자들이 서울 살고 싶어하는데
대출 다 틀어 막고 집값은 한 없이 올라가고
전세 매물 씨가 마르고 전세 없애고 다 월세로 만든다는데 여당지지하면 지능문제인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할매.할배들은
    허구헌날 민주당이
    청년들한테 막퍼쥐서 청년들이
    일을 안한다는데..

    뭐가 맞는건가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푼돈 아닌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국힘에게는 무슨 수혜를 받았는데요? 계엄령을 받았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한심하지.. 20대 일베. 펨코 들락거리다가 30-40대 얼마나 구질할지..국힘은 절대 구제안해줌
    지금은 그옛날 대학생들 민주화운동으로 누리는줄도 모르는
    모지리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반대지 집값폭등 임대 정책으로 절대 구제 안해줌 벼락거지 당하고요
    20대 보수 지지자는 모두 일베·펨코 영향이다 과도한 일반화오류
    지금 재선거 외치는게 민주주의 운동이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