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의 사랑꾼 할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252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지헌 아빠라는데 넘 할배인데요ㅋㅋ 개똥엄마분은 그나마 좀 젊어보이시는편인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근데 저나이에 왜들 만나?의욕없음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밤금 틀었다가 깜놀했네요외적으로 나이차 너무 나보여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그러니까요ㅋㅋㅋ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방금 전원일기에서 개똥엄마보고왔는데.. ㅋ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그래도 그 분 사교육계에선 유명하셨던 분. 오지헌도 금수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