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의 사랑꾼 할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252 목록 댓글 6

오지헌 아빠라는데 넘 할배인데요ㅋㅋ 개똥엄마분은 그나마 좀 젊어보이시는편인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근데 저나이에 왜들 만나?
    의욕없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밤금 틀었다가 깜놀했네요
    외적으로 나이차 너무 나보여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그러니까요ㅋ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방금 전원일기에서 개똥엄마보고왔는데.. 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그래도 그 분 사교육계에선 유명하셨던 분. 오지헌도 금수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