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6 졸업앨범 촬영있는데 얼굴에 발진이 생겼어요ㅠ
피부과 다녀왔는데 바르는 스테로이드 먹는 스테로이드처방해주셨네요
여드름 잔뜩난 피부처럼 붉은 발진인데
사진에 다 나오겠죠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몰랐네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보정요청에 그걸 적으면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오 부탁드려볼게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사진 다 찍고나서 어떤걸로 할건지 결정하라고 하는데, 사이트에 보정 요청 칸이 따로 있어요
거기에 그거 적으시면 되는데, 사실 그정도는 그냥 해주세요ㅎㅎ
저희애도 이번에 찍었거든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어느정도 보정해주니 걱정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