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가 중국을 경계해야하는이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173 목록 댓글 12

대만은 tsmc를 갖고있음
전세계영향력 1위 회사가 대만에있음
tsmc가없으면 전세계(한국포함) 모든게 올스톱됨
물론삼닉이 tsmc를 따라가고있지만
대만의 영향력이 아직은 큼
그래서
중국이자꾸 대만에게 도발하고
대만해협에서 군사훈련을하며 심기를 건드리는중
미중정상회담때 대만건들지말라는 뉘앙스를 트럼프에게 풍기기도했음
그만큼 중국이호시탐탐 노리는중
또 애플
테슬라는 중국
상하이와 대만에서 생산하고있음 미국의 월마트에 수입물품도 70%가 중국산임 그중
전세계의 기저귀는 중국에서 생산중임
중국은 저가대량생산으로 전세계를 장악했고
심지어 자국내치킨게임으로 파산한 자국기업들도 있어
여하튼
중국은 미국의
7m중 3개를 볼모로잡고있음
얼마전 젠슨황이 대만에가서 대만을 국가로 인정하는 발언을했음 대만계미국인이기때문에. 대만은 젠슨황의 국가이자 고향임 중국은 어쨋든 미국인인 젠슨황에겐
뭐라고하지못함 그런젠슨황이 한국에와서 한국기업총수들과 깐부회동을해버렸지 ㅎ
여튼
미국도 ai전쟁에서 바짝 추격중인 중국을견제함
어느정도냐면 미국국방장관이 중국이 대만침공시tsmc를 가장먼저 폭격해버리겠다고 할정도임
내가갖지못하면 너도갖을수 없다는거지
왜냐하면 ai는 누가빨리 선점하느냐에따라 곧 국방 안보와 연결되기도 하고 전세계 1위 2위의 패권경쟁이되기때문에

대만도 역시 반미가 있으면 반중이있고 친미가있으면 친중이있듯
세력이나눠져있음
현재중국 군사력수준은 미국과 맞먹을정도임

또한
제1도련선이라고해서
태평양의 바다의 섬들을 잇는 가상의 해상방어선이 있는데
이중에 한국 일본 필리핀이 포함됨
중국이 대만을 흡수하는과정에서 당연 한일필은
긴장이 올라갈수밖에없음
한재까지 중국은
대만해협을 37회나 불법도발중임
한마디로 한밤중에 남의집 벨튀를 37번을 계속 하고 있는거
시진핑입장에서 홍콩의중국화 흡수를 지켜봄
2014년 홍콩의민주화운동이있었음
중국의선거개입에 반발한 시민들이 벌인 대규모 시위였음
그런데중국의강경한 탄압은 더 심해짐
그당시 트위터와 페북에 탄압장면이 그대로 올라와 충격을 주기도 했지 심지어 영상통화 중에도 피흘리는 장면이나오기도했고 일부 홍콩인들은
정신차려야 한다 아니면 우리꼴 난다며 호소하기도했어

홍콩이 중국에흡수 되는과정을 본 대만의 2030은
반중임 지금의 한국도 딱 대만과 유사한과정으로 흘러가는중임
대만에서는 정부가 아예 중국이대만을 침략하는 내용으로 tv드라마를 만들어버림

여튼 시진핑은 왜 대만을 먹으려하는걸까
시진핑은2027년까지 성과를내야하는 상황임
내년은 중국인민해방군창설 100주년의 해임
또한 집권연장을 꿈꾸고있기때문에
대만흡수를통한 성과를 이루려는중임
근데이게 시진핑선에서 끝나진않을거임
한국도 이미 시작된거같음
정신똑바로차려야함
이미 이대통령은 중국과 통화스와프 mou까지
체결하고온 상태임
중국인무비자입국까지 열어둑
한국내 중국인 사건사고는 국적까지 감춰가며
쉬쉬하고 있고
안보를 지키는
말단경찰부터 가짜이름표달고
한국경찰 행세를하는 중국인들이 실제로 존재함
한국말을 못함은 물론이고 발음까지 중국발음임
이게 한두명이 아니라는거
그나라를 점령하려면 치안을담당한며
시민들과 가까운
경찰부터건들이는걸로 시작함
그러니 미국주둔은 당연한거고
사드배치도 당연한거임
한국의전략은 국방산업을키워 최첨단 무기를섕산
판매하는 최선의전략인셈이지
그렇다고해서 미군주둔윽 없애면
중국은 바로 압력이 들어올거임
자주국방은 이루어질수없음
한미일은 동맹을 해야하는 입장임
일본도 내수경제활성화 하려 외국인들도
자국내에서 투자가능하게 했다가 중국
거대자본에의해 여러 부동산과 사기업들이 피해를
많이보고 이제 피해가 드러나고 있는중이지
일본은 더 심각한상황임
백년의적은 일본이지만 천년의적은 중국이다
라고 하듯이
사드배치를 반대했던 세력들이
얼마전 충주 간첩단체인걸로 뉴스에
나와 큰 충격이었지
사드 배치지역인 성주참외에
발암물질이있다느니 괴상한 소문을 퍼뜨리는바람에
문재인정부시절 직접
테스트까지 해보여 불안을 해소하기도 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사면뭐해 ㅋㅋ일본도 중국있어서 더못가는데 그리고 북한도 일제라면환장함 ㅋㅋㅋ말은 싫어하는척하지만 중국은어쩔수없이 붙어있는거고 거래대상이중국뿐이니까 북한도 중국접선지역은 위환화로거래하고 안쪽은 달러선호한다고했음 이쯤되면누거 적일까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일제청산이나 제대로 했으면 좋겠어요. 아직도 나라 팔아먹은 자들이 활개를 치며 큰소리치고 떵떵거리는게 언제 속내를 드러낼지 모르잖아요. 중국 앞세워 혼란을 조장해서 통일도 방해하고 싫어하는꼴이 일본의 음흉한 속내가 보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조선족 중국인들 좀 못오게 해야 됩니다..
    불안해서 못살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5년동안 계속 들어온다고했어요 5년간 통화스왚매 맺고옴 인제갸들 대한민국 곳곳으로 숨어서 살겠죠 바퀴벌레 알까듯 ㅡㅡ퍼지게생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중꿔가더싫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