끈원피스 문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111 목록 댓글 4

끈원피스 입을때  브라는 어떻게하나요?

입어보니 가슴모양이  생기던데  안입어도 되나요?

(단 유두는  해결해야할듯-붙히는 반창고?)

검점색인데  길이는 무릎조금더  위에길이

옆트임 조금있구요

야해보여서 위에 가디건이나 티를 하나입을생각입니다  그리고 날씨 더운데  속옷 팬티입고 또 속바지 입으시나요?  아니면 속바지만 입는지..

 

다음주 일본여행 가요^^ (첫 해외여행)

여행하는거 그렇게 좋아하지않는데  어쩌다  좋은 지인들과 가게되었어요

계속 돌아다녀야하니 모자도 필수겠죠?

양산이 나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그런거 요새 나오는거
    거의 레이어드용으로 바지위에 입지않나요?
    단독으론 못입죠.;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겠냐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브라는 투명끈하시고 아래는 인견 사각팬티 검정 입으세요(속바지같이보임) 저는 한여름에 일본가서 양산썻어요. 너무 살이 뜨거워서 아플정도라..담주는 괜찮지않을까요? 선글라스로 충분할것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끈없는 브라. 투명끈 브라. 니플패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