끈원피스 입을때 브라는 어떻게하나요?
입어보니 가슴모양이 생기던데 안입어도 되나요?
(단 유두는 해결해야할듯-붙히는 반창고?)
검점색인데 길이는 무릎조금더 위에길이
옆트임 조금있구요
야해보여서 위에 가디건이나 티를 하나입을생각입니다 그리고 날씨 더운데 속옷 팬티입고 또 속바지 입으시나요? 아니면 속바지만 입는지..
다음주 일본여행 가요^^ (첫 해외여행)
여행하는거 그렇게 좋아하지않는데 어쩌다 좋은 지인들과 가게되었어요
계속 돌아다녀야하니 모자도 필수겠죠?
양산이 나을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겠냐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브라는 투명끈하시고 아래는 인견 사각팬티 검정 입으세요(속바지같이보임) 저는 한여름에 일본가서 양산썻어요. 너무 살이 뜨거워서 아플정도라..담주는 괜찮지않을까요? 선글라스로 충분할것도,.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끈없는 브라. 투명끈 브라. 니플패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