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은 놈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644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래도 갈라치기라고 할꺼야?문빠들아?제정신이 아니네 문조털래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문재인 너무 싫어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성군 문통 넘 좋아. 암군 굥 극혐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222문재앙 극혐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문통이 성군? 그냥 웃는다 ㅋ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믿기지않음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