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윳돈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305 목록 댓글 5

이 이천만원 있어요.

주식은 할 줄 모르고

금 사는 건 어떨까요?

진지하게 고민 중이에요.

조언 부탁드려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지금 금 많이 내렸어요
    순금으로 사세요
    못난이금이 세공비가 젤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그냥예금하세요
    지금주식이고 금이고 다 내려서리 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예금!!!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금 사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저같으면 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