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윳돈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305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 이천만원 있어요.주식은 할 줄 모르고금 사는 건 어떨까요?진지하게 고민 중이에요.조언 부탁드려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지금 금 많이 내렸어요순금으로 사세요못난이금이 세공비가 젤싸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그냥예금하세요지금주식이고 금이고 다 내려서리 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예금!!!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금 사세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저같으면 금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