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살은 어떻게 빼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230 목록 댓글 7

팔뚝 말고 팔꿈치에서 손목까지 부분이요.
제가 유난히 이 부분이 굵어요 ㅠ.ㅠ
팔뚝은 대충 가려지는데 여기는 어떻게 할 수가 없잖아요.
게다가 나이가 드니 피부색도 얼룩덜룩 해지고 너무 보기 흉해져요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저도 맨날 무거운거들고하니 상체가우람 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거기 뺀사람은 못봄 . 전체적으로 빠지는거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보통 팔뚝이 굵던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상체는 해먹요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지방분해 주사 맞아요
    부분적으로 살빼는건 운동 해도 필요없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