앗 오늘 주식 오를듯요 ㅋ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645 목록 댓글 19

뉴스보니
밤새 코스피 나스닥이 반등했다네요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빨리 팔라는 미치인ㄴ도 있었고
    그냥 무시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경제뉴스 보시고 환율보시고 미장 나스닥선물보시고 하면 대충 예측이 되는데 왜 여기 댓을 그대로 믿나요?
    저도 어제 그 댓 봤어요(이번주 내 떨어질거라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어제 기아 5주샀는데...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오 운이좋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에이씨ㅡㅡ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