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플과정 어찌되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107 목록 댓글 5

어금니 임플해야하는데 마치하고 발치후 바로 삭립하나요?
아님 몇일있다하나요?
진행사항 알려주심감사요
알고가야 긴장안할것같아서요
소요시간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바로식립가능한 케이스도 있고 아닌 케이스도 있고 보통 발치후2.3개월후 식립.개인차가 많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2222 가봐야 앎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내원하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방금 치과 다녀옴..
    저는 발치하고 뼈 찰때까지 6개월 기다렸고요, 나사 박고 실밥 묶은 후 일주일 지나 실밥 풀고, 4개월 기다렸다가(한달에 한번 내원) 위에 기둥 씌우고, 임시로 1달 정도 써보고 잘 맞는지 확인후에 영구접착? 한다고 듣고 왔어요. 병원마다 치료스타일은 다르니 병원 가보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뼈 찰때까지 두어달걸린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