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뭐라도하면 밥은먹고산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고용불안 계약직이문제....그리고 본인 사회적응력이 떨어짐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글쎄요.. 너무 저사람들 입장만 대변해준 글 같아서 공감 안가요. 뭐든 남 핑계인 사람은 평생 남탓 나라탓 하며 살겠죠 그럼 그 사람들을 다 나라가 먹여살려야 하나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네네 돈줘야지요 표장사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요샌 다 계약직만 뽑아요
고용안정성이 너무 떨어지니 젊은이들이 희망이 없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