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전세자금대출 받아보신분?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105 목록 댓글 7

금리가 몇 프로에요?

지금 기업은행에서 3.9%로 받고있는데 재연장을 다음달에 해야하는데 재연장을 하는게 나은건지 그냥 다른은행으로 신규로 갈아타는게 나은건지 모르겠어요.

어떤게 나을까요? 재연장시 금리가 더 높아질수도 있다해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유일하게. 울나라만 있는 전세
    당근없어져야지
    그 전세금으로 그동안 많이 묵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ㅈㄴㄷ. 근데 그럼 월세로만 살아야해요 저희 지금 전세집은 월세 350이던데요 우찌살아요ㅠㅠ 애가 중1이라 움직이지도 못하는데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어.. 전세대출 곧 막힐거예요 신규는 하기 어렵지 않을까요?
    어제담화에서 이재명이 막는다는 식으로 말했는데 7월 개편때 막을것 같아서요
    일단 재연장이 더 쉬울테니 그쪽으로 생각하심이..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그리 갑자기 막으면 어쩌자는건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저희는 올해는 갱신권 쓸수 있는데 내후년엔 걱정이에요 이제 월세 매물도 잘 없어요 빨리 집을 사야하는데.. 집을 사라고 압박하는 것 같아요
    큰일입니다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