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톡으로 애들한테
오늘 학원끝나면 밤11시반이니
그때 울집오면 된다고 하고는
그뒤로
아이들이 톡이나 전화를 해도
대답안하고 안받더래요
그리곤 한친구를 통해 안된다고 전해들었고
두번째 또 그러길래
엄마한테 허락받았어?하니
울엄만 친구들오는거 좋아해 하더니
한참후에 아빠가
이새끼야 친구들못오게하라고
안그럼뒤진다고 아빠가이리말해서
안된다고..
이번에 또 된다고 약속했다네요
아이는 또믿네요ㅎ
상식적으로 어떤부모가
남녀섞인 8명되는 아이들을
집에서 재우겠냐고해도
이번엔 진짜래
아니면 인디안밥 맞는대 하네요
초6아이들이에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