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장밥 하려구
야채고기들 다 썰어놨네요
5시에와서 볶기만하면 끝ㅎ
냉동돈까스 에어돌려주면 끝
오늘도 이리해결하네요
그나저나 요즘 감자 너무 맛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알바요ㅎ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전 오늘은 밥안해요ㅋㅋ남편 생일이라서 둘이 돼지갈비집 가요ㅋㅋㅋㅋㅋ주5일 집밥만 하는 사람인데..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생일인데 돼지갈비요?ㅡㅡ
좋은거 드시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돼지갈비가 왜요ㅎ
울동네 1인분에 2만원 넘고하던데
맛나게드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남편이 메뉴 정했어요.. 전 소맥이면 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