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준비끝~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221 목록 댓글 13

짜장밥 하려구
야채고기들 다 썰어놨네요
5시에와서 볶기만하면 끝ㅎ
냉동돈까스 에어돌려주면 끝
오늘도 이리해결하네요
그나저나 요즘 감자 너무 맛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알바요ㅎ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전 오늘은 밥안해요ㅋㅋ남편 생일이라서 둘이 돼지갈비집 가요ㅋㅋㅋㅋㅋ주5일 집밥만 하는 사람인데..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생일인데 돼지갈비요?ㅡㅡ
    좋은거 드시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돼지갈비가 왜요ㅎ
    울동네 1인분에 2만원 넘고하던데
    맛나게드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남편이 메뉴 정했어요.. 전 소맥이면 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