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들어가도 비싼 건 아니겠죠?몇 개만 사보려고요
얼마에 사셨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694에 샀는데 정말 마음에 안들어요..
속편히 삼성전자 살려고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오르긴하겠죠 ㅜㅜ완전 꼬라박았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아 지금사야는데 예수금이없어서 ㅜㅠ
현대는 장기로볼때 괜찮은거같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지금사야죠 겁나떨어짐 ㅜ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4월초인가 50.3에 사서 계속 빌빌대가 70넘김
삼전닉스보다 현차보면 답답
로봇 주도주니 앞으로 괜찮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