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투표 이상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239 목록 댓글 1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전국 보수우세동네 투표용지 부족과사전투표 득표 일치철저하게 조사해봐야될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정말 신기하고 이상해요본투표는 저런게 아예 없어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지티피도 로또맞고 다시 로또 몇번 더 맞을 확률이래요 ㅎㅎ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오 ㅋㅋㅋㅋ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괜히 부정선거 말 나오는데 아닌듯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222222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