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내는 커도 애기같은거 맞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146 목록 댓글 11

딸셋이구

대1
중3
초6

초6 왜케 아직도 애기같고 귀여운지
아침마다 화장하고 간다고 분주한데 그거조차도 귀엽고 ㅋㅋㅋ 아직도 우쭈쭈 울애기에요

큰애 초6일땐 다 큰애 같았는데
막내는 영원한 막내일듯요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중2아들인데 그럴줄알았는데
    어제도 학교서 친구들이 비빔면먹는거
    한젓가락먹어보라했다고 먹다가
    쌤한테 걸려서 혼나고 환장해요
    나는 한젓가락밖에 안먹었어 한젓가락이든 두젓가락이든 이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저희집 막내도 초6 아들
    저보다 키도크고 덩치도큰데
    제눈엔 역시나 막내고 귀엽네요
    근데 전 둘째인 중2 아들도 귀여워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아들셋중 막내가 고3인데 170가 넘어도 애기같아요 ㅎㅎㅎ다들 제 눈에서 하트가 뿅뿅한다고 ㅎㅎㅎ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막내는 그냥 애기합시다
    20살도 애기같아요 덩치가 산만해도 애기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ㅎㅎㅎ 맞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