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셋이구
대1
중3
초6
초6 왜케 아직도 애기같고 귀여운지
아침마다 화장하고 간다고 분주한데 그거조차도 귀엽고 ㅋㅋㅋ 아직도 우쭈쭈 울애기에요
큰애 초6일땐 다 큰애 같았는데
막내는 영원한 막내일듯요 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중2아들인데 그럴줄알았는데
어제도 학교서 친구들이 비빔면먹는거
한젓가락먹어보라했다고 먹다가
쌤한테 걸려서 혼나고 환장해요
나는 한젓가락밖에 안먹었어 한젓가락이든 두젓가락이든 이그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저희집 막내도 초6 아들
저보다 키도크고 덩치도큰데
제눈엔 역시나 막내고 귀엽네요
근데 전 둘째인 중2 아들도 귀여워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아들셋중 막내가 고3인데 170가 넘어도 애기같아요 ㅎㅎㅎ다들 제 눈에서 하트가 뿅뿅한다고 ㅎㅎㅎ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막내는 그냥 애기합시다
20살도 애기같아요 덩치가 산만해도 애기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ㅎㅎㅎ 맞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