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변할것 같은 사람인데도 변하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201 목록 댓글 5

한 7~8년 연락 안했던 친구랑 얼마전에 만났는데
내가 그당시 싫어하던 그 친구의 모습(그모습 때문에 내가 연락 안하고 살았음)이 싹 사라지고 많이 변해 있더라구요
사람이 이렇게 변하기도 하는구나 싶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좋은 모습으로 변했다는거죠?
    교회나 성당을 다닐지도 모르겠네요
    울 동네 아줌마 그랫거든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좋은쪽으로 변했다니 다행이네요 ...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그 모습이 어떤거였는지.. 오랜만에 본거라 괜찮았던거 아닐지. 몇번 더 보면 다시 나오는거 아닐까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대부분 안변하던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본질은 그대로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