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흔셋인데 애기라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349 목록 댓글 24

엄마가...ㅜㅜ

미치겠어요

밖에서 애기야

이러는데

제가 막내라서 애기라고

엄마눈에 오십되도 육십되도 애기라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애기시구낭 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당연하죠~~
    엄마눈엔 딸이 70먹어도 애기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저는 예삐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다들 그러시나봐요 ㅋㅋ 울 엄마도 밖에 사람많은데서 저보고 우리딸 이쁘다 요즘 더 이뻐졌다 이러는데 진짜 민망해요 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엄마 돌아가셔서 그런말도 못 듣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