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흔셋인데 애기라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349 목록 댓글 2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엄마가...ㅜㅜ하미치겠어요밖에서 애기야이러는데제가 막내라서 애기라고엄마눈에 오십되도 육십되도 애기라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애기시구낭 ㅋㅋ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당연하죠~~엄마눈엔 딸이 70먹어도 애기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저는 예삐임.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다들 그러시나봐요 ㅋㅋ 울 엄마도 밖에 사람많은데서 저보고 우리딸 이쁘다 요즘 더 이뻐졌다 이러는데 진짜 민망해요 ㅋㅋ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엄마 돌아가셔서 그런말도 못 듣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