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샴가방 색 어떤게 이쁠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231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베이지 사고픈데 때많이탈까봐 고민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블랙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저런건얼마예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18만원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미니는 조그마해서 쨍한색도 예쁘더라구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이거 유명한 건가요?지인이 들고 있던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