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텍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192 목록 댓글 11

또 난리네요. 아까 좀 올라가나 했는데 지금보니 또 완전 하락..

삼정전기는 무지 오르던데요ㅜㅜ. 생각도 안한 주식였는데 저번에 상한가 갔었고 젠슨황 이슈로 더 오를까해서 그 담날 산건데..  장난아니네요. 원래 삼성전자만 하려고 예금깨서 했던건데 삼전만 파다가 이걸로 한눈 팔았더니 이럴줄은.ㅜㅜㅜㅜ 와 마이너스천만 육박이네요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삼전기오르나요ㄷㄷ고점사서 못보는중인데ㅜㅜ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삼전기 210에 물렸는데..낫길 뭘나아요. 이노텍이나 삼전기나 거기서거기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헐 250일최고가 기준으로 삼전기는 현재 격차가 25만으로 됐고 현재 이노텍은 70만원돈이에요. 아까 엄청내려갔을때 이노텍은 80만원돈 격차였구요. 그래서 낫다는거죠. 차이를 좀 봐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기다리세요
    Mlcc 오늘 많이 올랐어요 같이 잘갈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그러네요. 좀 전 확인했어요. 생각보다 많이 올랐네요. 그래도 전 아직 마이너스6백만원대에요.ㅜ 얼른 본전 와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