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닉스 주식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1,073 목록 댓글 25

2,388,000원에 팔앗어요.

30주

잘 판거죠.

 

6월 1일에 매도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익절했음 된거죠 미련없이 떨처내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팔고 떨어졌을때 다시 샀으면 잘한거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잘팔았음
    팔았는데 못팔았다고 다시 돌릴수도 없고
    자기만족이면 됨
    다른거사서 수익내면 됨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그걸 왜파나요? 계속갖고가야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222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