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닉스 주식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1,073 목록 댓글 2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388,000원에 팔앗어요.30주잘 판거죠. 6월 1일에 매도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익절했음 된거죠 미련없이 떨처내세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팔고 떨어졌을때 다시 샀으면 잘한거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잘팔았음팔았는데 못팔았다고 다시 돌릴수도 없고자기만족이면 됨다른거사서 수익내면 됨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그걸 왜파나요? 계속갖고가야지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222 댓글 전체보기